한국어 전단

한국에서 오신 바둑플레이어들이여! 안녕하세요!

미국바둑대회

뉴욕시, 호텔 펜실베니아는

8월 9일에서 17일 사이

뉴욕에서 열리는 바둑 congress에 참가할 준비가 되셨나요? The US Go Congress는일년에 한번, 일주일 동안 열리는 미국에서 열리는 제일 큰 바둑대회 입니다. 이벤트는 아침부터 자정까지 미국에서 제일 큰 바둑대회인 US Open, 수업 및 게임 분석, 연속적인 게임과 바둑 관련 활동들로이루어집니다.
바둑을 위해, 동지애를 위해, 뉴욕이라는 큰도시의 스릴을 경험할 수 있는 U.S. Go Congress 를 위해 오세요! 어떤 이유로도, 우리는 당신을 맞이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올해 Congress는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과 매디슨 스퀘어 가든같은 뉴욕의 중요 관광지에서 매우 가까운 맨하탄 미드타운에서 열립니다. 당신은 펜스테이션에서 한발자국인 유명한 펜실베니아 호텔 18층에서 열리는 게임에 참가하게 됩니다.

오늘 웹싸이트를 방문하고 5월 31일 전까지 등록하시면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우리 로고에 있는 바둑과 관련된 문제를 푸는 콘테스트를 엽니다. 해답을 오월말까지 registrar@gocongress.org로 보내시면 참가비에서 50불을 할인해 드립니다. 한 명의 우승자는 5월 말에 발표될 것입니다.

등록비는 아이들의 경우 200불이며 성인 플레이어의 경우 400불입니다. 숙박비는 Private room의 경우 일박에 148불, Shared room의 경우, 일박에 35불입니다. 웹싸이트를 방문하셔서 옵션을 보시기 바랍니다. 문의사항의 경우, director@gocongress.org 로 연락 바랍니다.